안녕하세요!

이번에 통기타이야기에서 마틴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Pure Sound of Martin"으로, 음향기기 없이 마틴 기타의 생생한 소리를
그대로 들어보실 수 있는 시간입니다.


스스로 기타 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셔서 고가 모델들을 시연해 보겠다고 말씀 못하셨던 겸손한 분들,
온라인 상의 녹음된 사운드 샘플들이 아니라 내 귀로 여러 모델들의 소리를 직접 들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저희가 유명 모델들과 신 모델들의 소리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행사 후에 원하시는 분들은 시연도 가능합니다.)

행사의 취지 상 소규모의 공연과 기타 소개 형식으로 진행 됩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마틴 기타의 사운드를 들려주실 분은 오랜 마틴 유저이기도 한
기타리스트 장재훈씨입니다.




장재훈씨는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로, 기타의 소리를 굉장히 잘 표현해줍니다.
장재훈씨의 연주를 한번 맛보기로 보실까요?




이번 행사를 통해, 
장재훈씨의 연주를 통해 마틴 기타의 다양한 소리를 통기타이야기에서 직접 들어보세요.



일시 : 2019년 6월 26일(수요일) 저녁 8시
장소 : 통기타이야기 합정매장 (합정역 5번 출구)

이번 "Pure Sound of Martin" 행사에 총 20명을 모집합니다.


신청은 메일로 해주세요. cloud0722@naver.com

* 참여 신청을 보내주실 때는 제목에 꼭 '마틴 이벤트 참가 신청' 이라고 써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희가 확인할 때 누락될 확률이 적어 집니다!

신청양식 : (성함/연락처/듣고싶은 마틴기타)
            ex : 석구/010-1833-1833 / 마틴 D-28모던디럭스를 들어보고 싶어요!

※ 신청하신 모델은 상황에 따라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 마감은 6월 16일 (일)까지이며, 신청해주신 분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20명을 초대합니다.
당첨자는 6월 17일(월)에 개별연락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함께 드립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