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이 소식

Martin Experience Day. 직접 마틴기타 사운드를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통기타이야기에서 마틴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Pure Sound of Martin"으로, 음향기기 없이 마틴 기타의 생생한 소리를
그대로 들어보실 수 있는 시간입니다.


스스로 기타 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셔서 고가 모델들을 시연해 보겠다고 말씀 못하셨던 겸손한 분들,
온라인 상의 녹음된 사운드 샘플들이 아니라 내 귀로 여러 모델들의 소리를 직접 들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저희가 유명 모델들과 신 모델들의 소리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행사 후에 원하시는 분들은 시연도 가능합니다.)

행사의 취지 상 소규모의 공연과 기타 소개 형식으로 진행 됩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마틴 기타의 사운드를 들려주실 분은 오랜 마틴 유저이기도 한
기타리스트 장재훈씨입니다.




장재훈씨는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로, 기타의 소리를 굉장히 잘 표현해줍니다.
장재훈씨의 연주를 한번 맛보기로 보실까요?




이번 행사를 통해, 
장재훈씨의 연주를 통해 마틴 기타의 다양한 소리를 통기타이야기에서 직접 들어보세요.



일시 : 2019년 6월 26일(수요일) 저녁 8시
장소 : 통기타이야기 합정매장 (합정역 5번 출구)

이번 "Pure Sound of Martin" 행사에 총 20명을 모집합니다.


신청은 메일로 해주세요. cloud0722@naver.com

* 참여 신청을 보내주실 때는 제목에 꼭 '마틴 이벤트 참가 신청' 이라고 써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희가 확인할 때 누락될 확률이 적어 집니다!

신청양식 : (성함/연락처/듣고싶은 마틴기타)
            ex : 석구/010-1833-1833 / 마틴 D-28모던디럭스를 들어보고 싶어요!

※ 신청하신 모델은 상황에 따라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 마감은 6월 16일 (일)까지이며, 신청해주신 분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20명을 초대합니다.
당첨자는 6월 17일(월)에 개별연락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함께 드립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