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틴 이야기

마틴 기타. 통기타이야기가 공식 A/S 2년을 보장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석구입니다.

2018년부터 마틴 기타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지원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아시아에 두개만 있던, 마틴 본사에서 인정한 공식 서비스 센터가 세번째로 한국에 세워진 것도 이에 대한 일환이지요.

 

 

공식 서비스 센터는 마틴 기타의 수리를 가장 마틴 답게 수리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마틴에 사용하는 재료와 기술로 복원하는 것인데요.

 

사설 수리업체와는 달리 마틴이 추구하는 방향 그대로 수리가 진행되기 때문에

마틴의 사운드와 완성도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믿고 맡기실 수 있지요.

 

 

공식 서비스 센터의 마스터 빌더로 계신 이용한 선생님 역시 마틴 기타를 이해하고, 누구보다 정성껏 수리를 진행해 주실 것입니다.

 

한국 마틴 공식 서비스 센터는 국내 환경법과 관련 규정을 준수하면서, 마틴 본사 기준에 따라 도장 및 건조 부스 등의 설비를 갖추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마틴 본사와 동일한 방식과 기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틴 본사와의 협의도 완료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기타인 만큼, 최고의 A/S를 제공하는 것. 마틴을 사용하는 자부심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것입니다.

 

 

 

통기타이야기에서 마틴기타 공식 A/S기간을 2년 보장해드립니다.

 

이런 마틴 기타의 공식 A/S 기간은 1년입니다.

 

하지만 최고의 악기를 구입하신 만큼, 최고의 서비스를 느끼실 수 있도록

통기타이야기에서 1년 더, 마틴 기타 A/S를 책임지겠습니다.

 

 

 

 

마틴 기타의 공식 A/S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보증기간 내 3회 무상셋업 및 1회 마틴스트링 무상 교체

 - 통기타이야기에서는 기본 셋업을 평생 무료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틴 스트링은 티타늄 스트링을 제외하고 어떤 스트링을 선택하셔도 해당 줄로 교체해드립니다.

 

 

2. 사용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변형에 따른 수리요청시 공식 서비스센터 수리비 30% 할인혜택

- 마틴 기타에 이상이 생겼을 시 걱정 마시고 연락주세요. 저렴한 가격에 마틴 기타만의 제대로 된 수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3. 신품 구입시 정품 중고품에 대한 보상판매 혜택

- 마틴 기타를 구입하신 분들 중 마틴 신품을 구입하시는 경우 보상판매가 가능합니다. 이는 기타 상태확인 후 통기타이야기와 협의 하에 진행됩니다.

 

 

4. 국내외 마틴기타 관련 주요행사 초대 및 커스텀샵 쇼케이스 VIP자격우대

- 마틴 콘테스트, 페스티벌, 익스피리언스, 포럼 등

 

 

5. 보증기간 만료 후에도 한국 마틴 공식서비스센터 이용시 서비스 내용에 따라 10~20% 할인혜택 제공

- 정품 구매자가 아닌 직구 혹은 병행 수입을 통해 구매하신 경우 여러 논란이 있으나 공식 서비스 업무를 개방하기로 결정 되었는데요. 다만 할인받을 수 없으며, 기존 수리비보다 할증되어 제공됩니다. 또한 공식 서비스 센터에 직접 맡기실 수 없고, 공식 대리점을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2017년 1월 이후 구입하신 (수입일 기준) 직구 혹은 병행수입을 통한 CITES 해당 품목들은 환경법에 의거하여 서비스센터에서 취급이 불가합니다.)

 

 

이와 같은 공식 A/S를 이제 1년 더 경험해보세요.

통기타이야기가 책임지겠습니다.

 

마틴기타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이 더 마음편히, 그리고 최고의 연주를 펼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마틴기타 보러가기 - 클릭

 

마틴 상품리스트

마틴 상품리스트 입니다.

www.tongguitar.co.kr